이어 "북한은 여전히 핵물질을 생산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진형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작성일 25-09-18 14:44본문
피부미용자격증 운반수단 기술도 개량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인 화성-20형 개발이 가시권에 들어왔다"며 "북한과의 대화가 중단될수록 핵·미사일 능력은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개선된 전략 환경과 핵 능력 고도화, 냉엄한 현실을 직시하고 조속히 대화를 재개해야 한다"며 "시간은 우리 편이 아니며, 대화는 빠를수록 좋다"고 덧붙였다.
정 장관은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정상회담을 계기로 미북 관계 개선에 대한 공감을 이뤘다며 "이 기회를 살려야 한다"며 "김정은 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의 만남이 한반도의 평화 증진, 동북아 평화의 시발점이 되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성배 국가안보전략연구원(INSS) 원장,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 교수 등 국내외 석학과 각국 대사들이 참석했다.
김 원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북한이 불신을 쉽게 거두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한반도 평화를 추진하고 남북 관계의 발전을 도모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한반도 긴장을 완화하고 남북 간 신뢰를 쌓으며 한반도 평화 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이전글웹사이트 상위노출 “달러의존 줄이고 원화 결제 늘리면 미국발 금융충격 악영향 30% 완화” 25.09.18
- 다음글부산홈페이지제작 ‘중대재해’ 기업 보험료 최대 15% 할증 25.09.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