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트래픽 유입플 리워드 상위노출 사기 안당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te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작성일 25-09-17 00:45본문
안녕하세요.온라인 리워드트래픽 마케팅 파트너 새로마케팅입니다.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단어,리워드/트래픽 작업이 어뷰징이 업체들의 연락이6월 이후 잦아지셨을 겁니다.대부분은 비상이 걸렸을 테니까요.이 현상과 어뷰징 작업,더 이상 진행하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1. 업체 연락이 많아진 이유먼저, 다들 이게 제일 궁금하실 겁니다.사업주, 마케팅 업체 분들왜 리워드 업체의 연락이 정말 리워드트래픽 많아졌을까요?이유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리워드가 안 먹히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사업주분들은 그동안리워드를 통해 높아졌던 순위가기준이 되어하락한 것처럼 느껴지실 것이고마케팅 업체에서는계속되는 고객의 클레임과,실적 저조로 인해 매출이 줄어들었기 때문에새로운 고객을 찾아머나먼 여정을 떠나는 것입니다.대표적인 것이 바로 저장락 입니다.어뷰징이기에 자세한 말씀은 못 드리지만,맛집 키워드, 술집 키워드, 병의원 키워드 등대부분의 리워드트래픽 메인 키워드에서큰 폭으로 순위가 변동하고 있습니다.빨랐다면 4월부터,늦더라도 6월부터 이런 현상이 현재까지지속되고 있다 보니이러한 리워드 작업을 메인으로 하는마케팅 업체에선 많은 불안감이 있습니다.영악한 업체에선다른 작업을 권유하면서 매출을 방어하고이미 망한 업체도 꽤 많더군요이 현상은 더 이상 단기적인 변동이 아닐 수 있습니다.지식이 부족한 리워드 업체에서는아. 직. 리워드트래픽 도이 기본 정보를 수정하면서어뷰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참고로 해당 내용은 4월 15일에 올라온 내용입니다)아직까지 이런 기본적인안내사항조차 확인하지 않을 정도로지식뿐 아니라, 노력조차 부족한 곳이 많습니다.이렇게 하는 분들은 그래도'과거에 로직에 대해 공부'는 했던 수준입니다.더욱 가관인 곳은아무런 설명, 장점 없이 50원, 35원금액만 얘기하던 곳도 정말 많습니다.광고주분들 리워드트래픽 중에서도이 내용만 여쭤보시는 분들도있을 정도였으니까요.혹시나 하여 지금 그 업체를 찾아보니폐업을 하셨거나,어뷰징이 걸려노출조차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한번 손을 봤다면?이미 한번 경험하신 분들이라면다시 돌아가는 것이 어렵거나,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정상적인 방법으로 한다고 하더라도이미 편법을 맛본 분들이라면그만큼 기다릴 시간조차 없는급박한 상황이실 겁니다.죄송하지만, 노력은 할 수 리워드트래픽 있지만장담 드리지 못하는 분들이시기 때문에경험상 성공 확률이 30% 조차 안됩니다.이런 분들은 빠른 포기가 방법일 수 있습니다.그럼 정상적인 방법은 무엇인가?긴 말없이 짧게 설명하겠습니다.이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시는 분들은소수일지도 모르겠습니다.인지도를 쌓는다.여기서 말하는 인지도는,사람들에게 인지되는 것이 아닙니다.가장 우선되어야 할 과제는인식, 인지도를 쌓는 것입니다.소비자에게 선택받는다.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리워드트래픽 내용이우리에게 있음을 어필하고우리가 원하는 행동을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합니다.이는 다양한 행동이 있습니다.올바른 트래픽을 쌓는다.어뷰징이 아닌,긍정적인 방법으로,네이버가 원하는 방법으로트래픽을 늘려야 합니다.네이버가 원하는 행동을 유도한다.트래픽을 늘렸다면 행동을 유도해야 합니다.오래 머물게 하거나, 스마트콜/문의/예약 등특정 행동을 늘려줘야 합니다.마지막으로 검증받아야 한다.행동을 무사히 완료했다면,이젠 검증을 받아야 하는 시간입니다.만족, 리워드트래픽 재방문에 대한 내용을 검증하고우리는 이를 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한마디로 정리하자면1. 인지도를 쌓고2. 소비자에게 선택받아3. 올바른 트래픽을 쌓고4.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여5. 검증받아야 합니다.하지만 말씀드린 리워드/트래픽은이 몇몇 과정을 건너뛴 채,특정 행동만 반복하는 패턴이 존재하고이를 잡기 위해네이버가 칼을 빼든 것으로 보입니다.여러분, 편법은 영원할 수 없습니다.올바른 리워드트래픽 방법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