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것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며 "자기가 권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우주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작성일 25-09-16 20:08본문
인천개인회생 가진 특별한 존재인 것처럼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착각에 빠지지 않게 노력하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우리가 행사하는 모든 권한은 나 또는 주변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로지 주권자인 국민을 향해야 하고, 이런 생각을 결코 잊으면 안 된다"고 당부했습니다.
이 같은 발언을 두고 여당이 추진하는 사법개혁안에 대해 '권력분립과 사법권 독립' 가치를 강조한 조희대 대법원장을 비롯한 사법부를 겨냥한 것 아니냐는 해석도 나왔습니다.
이 대통령은 또 "국민 모두의 대통령으로서 주권자의 뜻이 담긴 123개 국정과제를 나침반 삼아 국민의 삶을 변화시키고 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을 꼭 만들겠다"며 "국정과제의 지속적인 점검·보완·이행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공직자 여러분도 주권자들이 부여한 시간을 두 배, 세 배 효율적으로 사용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총력을 다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전글HEV 최대 경쟁국인 일본이 한국보다 먼저 자동차 관세 25.09.16
- 다음글마사지구인구직 ‘강등 1순위’ 대구 깜짝 2연승…‘바닥’이 끓는다 25.09.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