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것이란 분석이 나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2회 작성일작성일 25-08-20 11:36본문
이런 상황이 지속하면 앞으로 좌초자산만 12조원에 이를 것이란 분석이 나왔다.
지역에 무분별하게 지었다가 경기 흐름과.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최근 여객터미널에 입주한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메뉴를 선정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불고기비빔밥, 전통사골칼국수, 사보텐정식, 어향가지 도자솥밥, 명인냉면과 불고기반상.
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에서 외국으로.
글로벌 LNG 수요가 줄어들며터미널지분 보유 매력이.
최세윤 작가의 입체 조형물 ‘Junker Tale’ 선봬 낡고 잊힌 사물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메시지터미널을 문화 향유의 장으로 확장 부산시설공단, 종합버스터미널서 ‘2025년 청년예술작품 구독’ 전시.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청년.
근무하는 직원과 여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해 가장 맛있는 메뉴 5개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면세지역 4층에 있는 ‘자연담은한상’의 불고기 비빔밥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지하 1층에 있는.
2024년 5월 21일 오후 인천항 국제크루즈터미널에서 국가중요시설 방호 훈련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훈련에는 인천항만공사, 육군 17사단,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제9공수특전여단 등 16개 기관 300여명이 참여했다.
[보령=뉴시스] 충남 보령시 대천연안여객터미널에 설치된 조명타워 모습.
(사진=보령시 제공) 2025.
[충청타임즈] 충남 보령시는 여객선 이용객들의 안전과 편의 증진을 위해 대천연안여객터미널의 종합적인 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에는 총 6천6백만원의 예산이 투입되어 승선로 조명타워 설치, 안전시설 보강, 냉난방기 확충, 공원 퍼걸러.
19일 인천시 연수구 크루즈터미널에서 2025 을지훈련의 일환으로 실시된 인천 국가 중요 시설 통합방호 실제훈련에서 가상의 무장세력이 침입한 크루즈터미널로 9공수 대원들과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장병들이 진입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